아이와 가볼만한 곳

[아이와 가볼만한 곳] 바운스 카페 남양주 vs 구미점

한열매 2021. 9. 1. 13:42
반응형

[아이와 가볼만한 곳] 바운스 카페 남양주 vs 구미점

 

스포츠 테마로 이루어진 키즈카페인 바운스 카페는 활동적인 자녀가 있으시다면 강력 추천하는 곳입니다.  바운스 카페의 정식 명칭은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이며  전국 14곳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필자가 사는 지역과 친정, 두 곳 모두 바운스 지점이 있어 지점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용가격 및 안내

바운스 키즈카페는 백화점, 아웃렛, 대형 쇼핑몰에 입점되어 있어 각 지점마다 휴관일과 영업시간은 홈페이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가격과 이용 기준은 키즈카페로 이루어진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의 경우입니다.

 


일반 2시간 - 18,000원 (추가 요금 10분당 1,500원)
보호자 입장료: 3,000원(시설 이용 불가)
*팔찌 분실 시 분실료 5,000원 발생
바운스 양말 3,000원

예) 아이 1명 + 보호자 1명 + 양말 2개 = 27,000원

바운스 카페, 보호자 동반해야 할 경우

80cm 이상 150cm 미만 아동만 이용 가능
100cm 미만 아동은 보호자 동반 입장만 가능
80cm 미만 아동은 모든 시설 이용 불가, 보호자 동반 입장 시 관람료는 무료

 

시설안내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는 기본적으로 트램폴린, 트램폴린 런너(TV 영상과 결합한 게임), 트램폴린 농구장이 있습니다. 그 이외에는 각 지점별로 조금씩 다른 스포츠 활동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구미점은 암벽등반과 만세하며 타는 (타잔) 짚라인이 있었으며 남양주점은 앉아서 타는 짚라인과 암벽등반을 대신 유아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바운스 트램플린 파크 공식 홈페이지 각 지점소개를 보면 성인이 이용 가능한 지점이 있습니다.  또한 각 지점마다 색다른 공간이 있었습니다. 삼성점은 VR존, 스카이 챌린지와 원주는 레이싱파크(요금 별도), 마이 파파 베어(요금 별도), 제주점에는 범퍼카가 있습니다. 각 점마다의 특색이 있어 바운스 카페 전국투어를 해도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바운스 카페 구미점(왼쪽), 바운스 카페 남양주점(오른쪽)

 

 

이용안내

1. 바운스 카페 입구 근처에 있는 태블릿 PC로 입장인원 등록하고 대기표를 받습니다

2. 카카오톡으로 대기표 알람이 울리면 카운터에서 결제합니다

3. 미끄럼 방지 양말 착용 및 신발장에 신발 보관을 합니다

4. 안전요원 선생님과 안전교육 및 준비체조를 합니다

5. 자유롭게 놉니다

 

 

 

 

 

이용후기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를 이용하며 필자가 어릴 적 주말 저녁에 시청하던 출발드림팀이라는 프로그램이 생각이 났습니다. 트램폴린 점핑 타임은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노래로 엄마 아빠까지 신나게 만들어 줍니다. 아이가 체력이 넘쳐흘러 힘든 부모님 또는 아이 빨리 재우고 싶어 하는 부모님들은 꼭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부모님 또한 일찍 잘 수 있음을 유의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미국판 출발드림팀, 어메리칸 닌자워리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