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아이와 가볼만한 곳 ] 양주 나리공원 - 가을꽃 구경

by 한열매 2022. 9. 23.
반응형

[아이와 가볼만한 곳 ] 양주 나리공원 - 가을꽃 구경

작년 가을부터 알게된 가을꽃 구경의 명소인 양주 나리공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주말(2022.9.24-25)에는 3년 만에 개최하는 양주 천일홍 축제가 있어 주말 계획이 없으신 분이라면 나리공원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양주 나리공원
경기 양주시 광사동 812


입장료 - 성인 2,000원 청소년/군인 1,000원 (양주시민 50% 할인)
*13세미만,65세이상 무료입장
주차비 - 무료

 

네비게이션에 양주 나리 농원으로 검색하시면 게이트볼 주차장으로 안내할 경우가 있으므로 '양주국민체육센터'로 검색하여 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양주나리공원 (2022년 9월 21일 방문 기준) 꽃 개화 상황은 핑크 뮬리, 백일홍, 천일홍, 코스모스, 황화코스모스는 이미 만개되어 있습니다. 

국화류인 구절초, 미니해바라기, 아스타, 가우라, 억새류는 아직 개화 전이였습니다. 

 

양주 나리공원 핑크뮬리

 

양주 나리공원 천일홍

 

양주 나리공원

 

양주 나리공원 황화 코스모스

 

양주 나리공원 코스모스

 

 

 

아이와 즐겁게 꽃을 구경한 후에는 양주 나리공원에 있는 꽃 도안을 프린터 하여 색칠놀이를 하였습니다. 그중 하나는 아래의 링크에서 프린터 하여 활동하였습니다. 

 

 

그림샘 방문미술 무료 나눔 색칠공부 도안 / 코스모스

유아 놀이미술부터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 무료 나눔 색칠공부 코스모스 그림샘 방문미술은 ...

blog.naver.com

 

아직 그리기는 미숙하여 직접 꽃을 보고 그 앞에서 색칠을 하였습니다. 아이는 코스모스의 알록달록한 색들을 잘 표현하였습니다. 

 

 

양주나리공원 꽃 컬러링.zip
1.49MB

양주 나리공원에 있는 꽃들의 도안을 Pintrest 와 Google 검색을 통해 다운로드하였습니다.

혹시 도안 저작권으로 문제가 있을 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